후기 작성 시 적립금을 드려요 !



Q & A

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 ※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컬러위드클로젯(ip:)

작성일 2013-11-24 11:48:24

조회 168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아래 링크에서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대한 안내(불량포함) 꼭 참고해주세요^^
=> http://cwithc.co.kr/board/free/read.html?no=2162&board_no=1





교환/반품 절차 안내


1.상품 수령하신 날짜 기준 7일 이내 컬러위드클로젯 Q&A게시판 혹은 콜센터로 교환/반품 의사를 남겨주세요. (필수)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우체국택배로 회수 접수를 넣어드립니다.

택배 회수가 정상 진행되고있는지는 고객님께서 꼭 체크해주셔야합니다.

저희가 접수 넣어드렸음에도 전산상 누락될 경우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일일히 확인할 수 없고

이로 인해 교환,반품 기한이 지나면 교환,반품 불가하므로

접수된 날 기준 1-3영업일 내에 기사님께서 방문하시지 않는 경우 꼭 우체국택배 (1588-1300)으로 문의해주세요!



** 타택배 이용시 반품주소지가 달라 별도로 안내받으셔야 합니다. 가능한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 요청을 늦게 남기셔서 기한 내 상품이 도착할 수 없다면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2. '교환반품양식'을 작성하시어 택배 안에 동봉해주세요

교환/반품배송비는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금 차감 또는 상품 안 동봉해주세요


**교환반품양식 미동봉시 처리가 많이 지연될 수 있으며, 게시판 작성시 담당자가 달라 확인이 불가해 누락됩니다.

** 무통장결제의 경우 저희가 고객님 계좌정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반품양식 미기재시 자동으로 적립금/예치금 환불 처리 됩니다. (*예치금 사용 시 추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3.상품에 착용흔적이 남거나 세탁한 경우, 냄새가 베인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위해 상품을 고의로 훼손하신 경우, 교환/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청약철회 거부 가능하며 반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을 위해 상품을 고의로 훼손하신 경우 제품 제작과정에서의 불량 사례와 분명히 구분 가능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훼손된 상품 판매금액,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ex) 박음질이 뜯거나 상품을 찢어 보내시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검품-스팀다리미-검품을 거쳐 투명폴리백에 포장되고 있는 업무 특성상 원단이 찢어지거나 끈이 끊어진 상품이 발송 될 수가 없습니다.
만에하나 그런 불량이 있다해도 인위적으로 찢으신것과 공장불량은 다릅니다.
인위적으로 상품 훼손하는 경우는 영업 방해에 해당합니다.
상품 훼손 삼가해주세요!



4. 상품은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합니다. (투명폴리백,겉봉투, 바코드스티커, 교환반품양식, 사은품 등)

상품의 판매가치가 떨어진 경우 - 투명폴리백 없을 경우/바코드훼손시, 상품 택 제거시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하실 상품은 투명폴리백에 바로 담아 보관해주셔야 집냄새 등 향이 베이지 않고 의도치 않은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을 동봉해주시지 않을 경우 해당 사은품의 상품가만큼 환불액에서 차감함을 미리 알려드려요^^



4. 상품이 컬러위드클로젯에 도착하면 검수를 거쳐 동봉해주신 교환/반품양식 토대로 환불 완료까지 영업일기준 7일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완료되면 자동으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 메세지가 전송되며 수신거부시 전송되지 않습니다.



*

상품이 불량일 경우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왕복배송비 부담하여 동일상품,컬러,사이즈로 1회에 한하여 무료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하시게 될 경우 반품배송비 3000원은 컬러위드클로젯에서 부담합니다

단 불량 부분이 거래처 및 컬러위드클로젯 검품기준에서 불량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불량건으로 처리가 불가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미세한 오염이나 실 끼임. 패턴 의류에서 패턴의 위치 등 소재특성상 있을 수 있는 부분, 부자재의 변경, 대량생산으로 인한 초크자국이나 실밥, 마감처리

린넨 의류의 잡사, 신발의 본드자국, 염색원단의 탕 차이 등은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교환 및 반품에 따른 배송비 안내



구매하신 상품 전체 반품하시는 경우 -> 왕복배송비 6000원 입금

구매하신 상품 중 부분 반품하시는 경우 -> 반품배송비 3000원 입금 

교환하시는 경우 : 왕복 배송비 6000원 입금

(***23년 3월 1일 주문건부터 적용)

 교환에 따른 배송비는 계좌 입금 해주셔야하며,

반품에 따른 배송비는 계좌입금 또는 환불금 차감 가능합니다.

 택배 안에 현금 동봉은 금지합니다

분실시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및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해당월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하여 예치금 환불만 가능합니다. (예치금 환불 후 환불수단 변경 불가합니다.)

공지사항에 휴대폰결제 주문취소 및 반품안내를 꼭 읽어주세요^^




 => http://cwithc.co.kr/board/free/read.html?no=26795&board_no=1









[주문취소안내]


1. 배송 전 주문취소는 Q&A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요청해주세요

비회원이셔도 Q&A게시판에 글 남기실 수 있으며, 비회원이실 경우 정확한 주문자명과 연락처도 꼭 기재해주셔야합니다.

상품이 발송되는 당일에는 상품검품 후 송장작업 및 출고 진행되기 때문에 주문취소접수가 불가하며, 이 경우 수령 후 반품접수만 가능합니다. 

발송 후 반품에 따른 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 콜센터 업무시간 내 전화접수도 가능하시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경우 Q&A게시판에 글을 꼭 남겨주세요^^


3. 무통장결제하신 후 주문취소하시는 경우 환불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계좌주성함을 남겨주세요

저희는 고객님 계좌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ㅠㅠ

계좌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시면 주문취소접수 등록이 불가하고, 

주문취소가 접수되지 않아 상품이 발송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령 후 반품접수하셔야합니다.


4. 휴대폰결제는 결제해당월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한 결제수단으로, 이 경우 예치금 환불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호스팅 시스템 정책상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께는 '배송준비중'상태이더라도 실제로는 발송이 완료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포장 마무리 후 최종 단계에 송장번호를 한꺼번에 전산에 입력하기 때문에 전산상 시간차가 발생해서인데요,

이 경우 주문취소로는 접수가 어려우시고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해주셔야 하는 점 다시한번 유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