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절차 및 주문취소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13-11-24 11:48:24

조회 6944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교환/반품 절차 안내


먼저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대한 안내(불량포함) 꼭 참고해주세요^^



1. 상품 수령 후 7일 내로 Q&A게시판이나 콜센터에 교환/반품 의사를 남겨주시고
직접 대한통운으로 택배 회수접수 완료해주세요 (1588-1255)
직접 회수 접수 어려우신 경우 Q&A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택배회수 요청해주시면 저희가 접수 해드립니다.
단 이 경우에도 기사님 방문일정은 고객님께서 확인해주셔야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ARS 또는 상담원을 통해 수거접수하시면 기사님께서 1~3영업일내에 연락 후 방문예정이십니다.
(기사님께서 3영업일 이후에도 방문하시지 않을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주셔야 보다 빠른 처리 및 확인 받으실 수 있으며,
해당사항으로인한 교환, 반품기간 경과시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에 착용흔적이 남거나 세탁한 경우, 냄새가 베인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위해 상품을 고의로 훼손하신 경우, 교환/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청약철회 거부 가능하며 반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을 위해 상품을 고의로 훼손하신 경우 제품 제작과정에서의 불량 사례와 분명히 구분 가능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훼손된 상품 판매금액,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박음질이 뜯거나 상품을 찢어 보내시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검품-스팀다리미-검품을 거쳐 투명폴리백에 포장되고 있는 업무 특성상
박음질 뜯어지거나 원단 찢어진 상품이 발송 될 수가 없습니다.
만에하나 그런 불량이 있다해도 인위적으로 찢으신것과 공장불량은 다릅니다

인위적으로 상품 훼손하는 경우는 영업 방해에 해당합니다.
상품 훼손 삼가해주세요!


 

2. 컬러위드클로젯 계약택배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 (편의점택배도 타택배입니다)

타택배 이용 불가합니다.

분실,누락의 위험이 있으며 분실,누락 등 문제 발생시 저희가 책임질 수 없습니다ㅠㅠ

부득이하게 타택배를 이용하셔야하는 경우 반품 주소지가 다르기 때문에 꼭 Q&A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상품은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포장해주세요-

상품의 판매가치가 떨어진 경우 - 투명폴리백 없을 경우/바코드훼손시, 상품 택 제거시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하실 상품은 투명폴리백에 바로 담아 보관해주셔야 집냄새 등 향이 베이지 않고

의도치 않은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상품이 컬러위드클로젯에 도착하면 검수를 거쳐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 및 동봉해주신 교환/반품양식 토대로 환불 완료까지 영업일기준 5~7일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완료되면 자동으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 메세지가 전송되며 수신거부시 전송되지 않습니다.

 

반품양식 보러가기 -> http://cwithc.co.kr/board/product/read.html?no=4813&board_no=6



5. 사은품이 동봉되었을 경우, 반품하실때 사은품 반드시 다시 동봉해주셔야합니다.

사은품을 동봉해주시지 않을 경우 해당 사은품의 상품가만큼 환불액에서 차감함을 미리 알려드려요^^



*

상품이 불량일 경우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왕복배송비 부담하여 동일상품,컬러,사이즈로 1회에 한하여 무료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하시게 될 경우 반품배송비 2500원은 컬러위드클로젯에서 부담합니다

단 불량 부분이 거래처 및 컬러위드클로젯 검품기준에서 불량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불량건으로 처리가 불가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미세한 오염이나 실 끼임 등 소재특성상 있을 수 있는 부분, 부자재의 변경, 대량생산으로 인한 초크자국이나 실밥,

신발의 본드자국, 염색원단의 탕 차이 등은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교환 및 반품에 따른 배송비 안내

- 7만원 이상 구매하시고 반품하시는 경우 : 왕복 배송비 5000원 입금

- 7만원 미만 구매하시고 반품하시는 경우 : 반품 배송비 2500원 입금

교환하시는 경우 : 왕복 배송비 5000원 입금


-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의 경우 각각 2000원이 추가됩니다.


 교환/반품에 따른 택배비를 택배 안에 동봉해주실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어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별도의 봉투에 안전하게 넣어주시거나, 가능하면 계좌 입금or환불금차감 선택 해주세요!

분실시 컬러위드클로젯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및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해당월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하여 적립금 환불만 가능합니다.

공지사항에 휴대폰결제 주문취소 및 반품안내를 꼭 읽어주세요^^

 => http://cwithc.co.kr/board/free/read.html?no=26795&board_no=1






[주문취소안내]


1. 배송 전 주문취소는 Q&A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요청해주세요

비회원이셔도 Q&A게시판에 글 남기실 수 있으며, 비회원이실 경우 정확한 주문자명과 연락처도 꼭 기재해주셔야합니다.

상품이 발송되는 당일에는 상품검품 후 송장작업 및 출고 진행되기 때문에 주문취소접수가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령 후 반품접수만 가능합니다. 발송 후 반품에 따른 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 콜센터 업무시간 - 오후2시~오후6시 내 전화접수도 가능하시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경우 Q&A게시판에 글을 꼭 남겨주세요^^

상품이 입고된 당일에는 발송전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무통장결제하신 후 주문취소하시는 경우 환불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계좌주성함을 남겨주세요

저희는 고객님 계좌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ㅠㅠ

계좌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시면 주문취소접수 등록이 불가하고,

주문취소가 접수되지 않아 상품이 발송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령 후 반품접수하셔야합니다.


4. 휴대폰결제는 결제해당월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한 결제수단으로

적립금 환불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호스팅 시스템 정책상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께는 '배송준비중'상태이더라도 실제로는 발송이 완료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포장 마무리 후 최종 단계에 송장번호를 한꺼번에 전산에 입력하기 때문에 전산상 시간차가 발생해서인데요,

이 경우 주문취소로는 접수가 어려우시고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해주셔야 하는 점 다시한번 유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