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컬러위드클로젯입니다. 우선 계속된 지연으로 불쾌하실 마음 누구보다 잘 알기에 뭐라 말할 수 없이 죄송한 마음입니다...ㅠ_ㅠ 거래처에 매일 독촉하고 있는데 원단 입고가 늦어져서 일정이 자꾸 지연되었다고 해요.. 저희도 정말 너무 답답하고..저희 마음 같지 않은 상황이 안타깝고 죄송합니다.. 빠른 출고를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방법은 거래처 독촉만이 유일한 방법이기에 매일같이 담당 직원이 해당 거래처를 방문하여 지속적인 독촉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번복 날짜로 저희측에게 통보를 하였습니다...ㅠㅠ 해당 상품 오늘 날짜 기준으로 이번주 말 - 다음주 초 입고 및 출고 예정으로 거래처로부터 통보 받았습니다...ㅠㅠ 오랫동안 기다리시며 답답하실 마음 누구보다 잘 알기에 지연된 날짜로 안내를 드리게 되는 저희도 뭐라 말할 수 없을 만큼 죄송한 마음입니다... 고객님께서 상품 지연으로 인한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최대한 빠른 환불 접수 도와드릴 예정이며, 기다려주실 수 있으시다면 상품이 입고 되는대로 최대한 빠른 출고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쾌감과 실망감 안겨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언제즘 올까요? 너무 오래기다렸어요